본문 바로가기

일상

블루투스 이어폰 추천, 애플 '에어팟2' 리뷰

여러분 안녕하세요~'킴'입니다. 오늘은 제가 처음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게 되서 자랑(?)겸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! 저는 항상 유선 이어폰을 사용했었어요! 왠지 저는 이게 오히려 더 편하고 이어폰 마이크를 최대한 입에 가깝게 댈 수 있어서 공공장소에서 통화를 할 때도 작은 목소리로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지금까지 유선 이어폰을 사용해왔는데요.

몇일 전, 제 생일에 '죠'가 깜짝으로 제게 '에어팟2'를 선물해주었습니다..당연히!! 선물이니깐 기분이 좋았습니다!!

근데...저는 지금까지 유선 이어폰을 맹신해왔던 사람이다보니 왠지 모르게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한 거부감이 있었던 것 같았아요...하지만!!! '죠'가 저를 생각해서 준비해준 선물이기 때문에 '한번 써보자!'라는 생각으로 포장지를 뜯었죠!!

 '죠'는 에어팟과 JBL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었던터라, 사용법을 꿰뚫고 있어서 제가 에어팟을 사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어요! 처음으로 에어팟을 사용해보는 저는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!

전체적으로 백색이 굉장히 심플해보여서 디자인은 마음에 들었습니다! 그리고 음질은 제가 사용하고 있던 애플 이어폰, 그리고 삼성 이어폰과 크게 다를 것 없었습니다!

하지만 사용하면서 매우 편리하다고 느꼈던 것은 항상 전화통화를 할 때 핸드폰을 가지고 있어야만 했었는데 그러지 않았도 된다는게 매우 편했어요!! 그리고 전화를 받을 때 이어폰을 두번 터치를 하니 전화가 받아지고 또 다시 두번을 터치하니 전화가 끊기는 것도 신기했고요!! 다만 아쉬운건 공공장소에서 통화를 할 때 작은 목소리로 통화하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다는건데요...

하지만 단점보다는 오히려 장점이 많은 것 같아요!! 정말 편하더라구요~~~그래서 '죠'에게 감사하고 있습니다!!

저희 삶의 질이 확 달라진 느낌이네요.

그리고 '죠'는 제게 철가루 방지 테이프를 주었고, '죠'와 함께 동대문 악세사리 상가를 방문에서 에어팟 케이스와 서로의 키링을 만들었습니다!!!

정말 많은 분들이 블루투스 이어폰을 왜 쓰시는지 이제야 알 것 같아요!! 정말 편해요!! 그리고 에어팟은 디자인이 심플하지만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더라구요!! 만약 저와 같이 유선 이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보시는건 어떨까싶어요!!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입니다!!